44 0 0 0 0 0 5개월전 0

돌고 돌아 고딕.

흔히들 글에는 아주 큰 힘이 있다고 하지 않나요. 글은 우리를 매번 새로운 공간으로 맞이합니다. 그러한 공간에 더한 큰 몰입을 일구어주는 역할이 글의 ‘형태’라고 생각합니다. 그저 모니터로, 종이로 바라보는 것뿐으로 누군가는 웃음을 일으키고, 누군가는 눅눅한 눈물을 흘립니다. 그들에게 글이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타이포그래피의 힘입니다. 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폰트들에 대한 이야기와 그들을 활용해서 제작한 디자인, 마지막으로 저자 본인이 직접 제작한 폰트 'Bangule(뱅글)'을 선물하고자 합니다. 이 책이 여러분들에게 다소 만족스러웠으면 합니다.
흔히들 글에는 아주 큰 힘이 있다고 하지 않나요. 글은 우리를 매번 새로운 공간으로 맞이합니다. 그러한 공간에 더한 큰 몰입을 일구어주는 역할이 글의 ‘형태’라고 생각합니다.
그저 모니터로, 종이로 바라보는 것뿐으로 누군가는 웃음을 일으키고, 누군가는 눅눅한 눈물을 흘립니다. 그들에게 글이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타이포그래피의 힘입니다.
이번에 제가 좋아하는 폰트들에 대한 이야기와 그들을 활용해서 제작한 디자인, 마지막으로 저자 본인이 직접 제작한 폰트 'Bangule(뱅글)'을 선물하고자 합니다.
이 책이 여러분들에게 다소 만족스러웠으면 합니다.
진짜 '나'에 대한 디자인을 찾아가고 있는 디자인학과 대학생입니다. 관심 있는 분야가 많아 소소한 고민들로 마음을 간질이는 게 취미입니다. 여러분들과 제가 아껴하는 무언가를 같이 공유하고자 합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